본문 바로가기
  • 나의 FQ(Finacial Quotient)는 성장 중...
생활정보/구매 및 이용 후기

(내돈내산) 2021년 야나두 영어회화 공부 시작

by 앨리안파파 2021. 5. 23.
반응형

올해 부터는 부족한 영어 스피킹을 원어민까지는 아니지만 외국인과 의사소통은 막히지 않게하려고 공부하기로 결심을 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19같은 격변의 시대인만큼 다른 투자공부를 집중 하느라고 결국 올 초에는 시작하지를 못했네요.

결국 핑계겠지요.  lol...

 

여하튼 이제는 어느정도 포트폴리오의 재정비가 끝난 만큼  이제부터라도 현실에 돌아와서 열심히 공부해 매진해 보려고합니다. 

 

학창시절에는 문법, 독해는 수월하게 했었는데 결국 현장에서는 스피킹이 중요하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큰 마음 먹고 큰 돈을 결제했습니다.

야나두라는 플랫폼인데 최근 카카오에서 2020년 1월 인수했다고 하니 그 만큼 카카오에서 검증작업 결과가 좋지 않았을까 생각하여 이 플랫폼을 선택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서 보니 " 5 놀라워라"라는 상품을 팔고 있었는데  비슷한 강의 패키지를 묶어서 세트로 판매하고 있더군요.  이 광고에 따르면 위 이미지와 같이 정가가 2,400,000원 인데 대략 8시간 안에 결제하는 경우 할인 판매가 476,000원 에 구매할 수 있다고 광고하더군요. 

 

뭐... 저 광고는 업계특성상 조급함을 요하는 마케팅 기법같은데 자주 저런식으로 광고합니다. ㅋㅋ

그래서 딱히 공부할 시간이 현재 나지 않은 분들 같은 경우에는 지금 빨리 구매하실 필요도 없습니다.

 

하지만 저는 오늘 부터 공부하기로 하고 계획도 짜고 했으니 그냥 강의 구성 과목도 괜찮아 할인 쿠폰도 받고 결제을 진행했습니다.

 

 

 

 

그리고 이런 상품을 구매하시는 경우에는  구매 전에 반드시 유의사항을 읽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아무리 좋은 강의라고 하더라도 본인에게 맞지 않은 강의가 있기 마련입니다.

유의사항에는 환불 기간 등 각 상품의 특징 같은 알림문구들이 기재되어 내가 상품을 객관적으로 확인하는데 도움이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 상품의 경우 학습자의 85.5%가 중도포기하였다고 알려주네요. 

저 문구가 공포스럽지만 저는 이 악물고 해보기로 합니다. 

지금아니면 안된다는 심정으로...

 

그럼 20000~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