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의 FQ(Finacial Quotient)는 성장 중...
생활정보/구매 및 이용 후기

[내돈내산] 노스페이스 등산용 or 일상생활용 가방 구매 후 실물 촬영 : 클래식 칸쿤 팩 : CLASSIC CANCUN PACK [NM2DM02K]

by 앨리안파파 2021. 12. 18.
반응형

얼마 전 등산을 새로 시작했다.

그래서 마음에 드는 디자인과 용량을 찾던 중 한 등산 전문 브랜드인 노스페이스에서 12월을 기념해서 할인 행사를 하길래 마음에 드는 가방이 저렴해서 많은 고민을 하지 않고 바로 구매했다.

내가 구매한 가방은 아래와 같다.

사실 이 가방은 일상생활용에서 사용하는 가방인 듯 한데 가슴 벨트와 등받이 쿠션, 그리고 물병 포켓을 담을 수 있는 디자인이 적용되어있어 등산용으로도 손색이 없다고 생각했다.

물론 일상생활용 가방도 마침 필요해서 All-in One 개념으로 고려해서 구매한 이유도 있다. 

 

가방의 스팩과 특징은 아래와 같다.

▶스펙
-30L 용량 수납
-무게 900g

▶ 특징
-가슴벨트 끝에 호루라기가 설치됨
-야간 활동 시 사용자 보호 반사 소재 디자인 적용
-친환경 리사이클드 폴리에스터 소재 적용
-신발주머니 제공
-마스크 수납을 위한 안티 박테리아 포켓(바이러스 증식 억제) 적용

 

 

 

 

 

 

가방의 크기를 쉽게 가늠할 수 있게 곽티슈를 세워서 비교해보았다.

크지도 작지도 않아 노트북 수납도 가능하다.

 

곽티슈를 넣어보았다. 수납공간이 매우 크다.

 

 

 

 

 

특이하게 가슴벨트 끝에 위험한 상황을 알릴 수 있게 호루라기를 설치해놓았다.

이런 발상은 칭찬할만한 것 같다.

 

 

 

옆모습이다. 물병 포켓에 600ml 물병을 꽂아봤는데 딱 맞게 수납되었다. 

그래서 보통 텀블러 같은 경우 웬만하면 모두 잘 수납될 것 같았다.

 

source:  https://www.thenorthfacekorea.co.kr/product/NM2DM02K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