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의 FQ(Finacial Quotient)는 성장 중...
생활정보/喰 (먹다.)

(내돈내산) 간만에 피자가 먹고 싶어 도미노피자를 주문했더니 이벤트 응모권이 생겼네요._도미노피자 발뮤다 토스터,스피커 증정이벤트

by 앨리안파파 2020. 12. 20.
반응형

(내돈내산) 간만에 피자가 먹고 싶어 도미노피자를 주문했더니 이벤트 응모권이 생겼네요._도미노피자 발뮤다 토스터,스피커 증정이벤트

저는 오늘도 정부의 사회적거리 대책 강화에 따라 주말에도 숙소를 지키며 집에서 책도 읽고 재테크 공부하고 있는 중입니다.

하지만 밖에 돌아다니지 않더라도 밥시간이 되면 배가 고픈 건 평소 출퇴근하던 때와 마찬가지인 것 같습니다. ㅋ 

 

 

그래서 오늘은 외식분위기 좀 내볼 겸 그 동안 먹지 못했던(살이 찔까봐..) 피자를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어떤 피자를 시켜먹을까 생각하던 중 요즘 사람들이 많이 주문한다던 도미노피자를 주문해보기로 했지요. 

왜냐하면 저는 SKT를 이용하는 고객인데 T멤버십과 도미노피자가 협업하여 할인쿠폰을 주는 이벤트를 자주 한다는 것이 생각났기 때문입니다.

 

여튼 저는 온라인 마켓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마켓에서 혹시나 하는 이벤트 페이지를 자세히 보는 편인데 운이 좋게 눈이 휘둥그레지는 이벤트를 하더군요. 

이벤트내용은 특정 피자를 주문시 '발뮤다 토스터와 발뮤다 스피커 또는 피자교환권 30매'를 추첨을 통해 주는 것이었습니다.

 

이벤트 상품 내용이 무엇인지 궁금하여 해당 판매 사이트에 접속하여 자세히 살펴보았습니다.

두 제품 모두 디자인이 예뻐서 외국브랜드 인줄 알았는데 한국 브랜드였고, 가격이 발뮤다 토스터 319,000원, 발뮤다 블루투스 스피커는 449,000원이었습니다.

생각보다 좋은 제품이어서 놀랐는데 도미노피자가 추첨해서 준다니 이런 부분들이 충성고객이 생길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근데 당첨되는 사례를 공개하는지는 모르겠네요...) 

 

 

해당 이벤트 상세내용은 아래와 같고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벤트 상세 페이지 주소 : 

https://web.dominos.co.kr/event/entry/1300

>기간 12.10(목)~12.28(월)

>모바일 앱에서 가입회원만 해당 

>유의사항

-스타 셰프 컬렉션 피자 2종 중 1종 1회 이상 주문한 고객만 참여가능합니다. (세트메뉴 및 하프 앤 하프 불가)

-프로모션 기간 내 계정 1회당 1회만 응원 가능(중복 응모 불가)

-취소된 주문 건은 인정되지 않음.

 

 

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특정 피자 메뉴입니다.  신메뉴 출시라서 이벤트를 하는군요.저는 사실 도미노피자 처음 이용하는 고객입니다. ㅋㅋ그래서 '스타셰프 시그니처 피자와 1.25L 콜라'를 장바구니에 넣고 주문했는데 신규 고객이다고 40%할인 쿠폰을 주더군요.덕분에 미쉐린가이드에 선정된 피자를 저렴하게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ㅋㅋ

 

 

아래 사진은 모바일로 주문하고 드라이브 스루로 가져온 해당 피자 실제 사진입니다.

 

 

지금 현재 피자 섭취(?)를 다 끝내고 블로그를 작성하는데 맛은 스테이크 고기가 질기지고 않고 잘 씹히면서 핫소스와 같이 먹으니 달콤하니 제 나름대로 흡족했습니다.  

그래서 흡족한 만큼 다음에 재주문 의사있습니다.  ㅋㅋ

이상 스타셰프 시그니쳐 피자 맛보기 후기였습니다.  

 

 

 

 

    

300x25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