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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약일정 및 주요 공모 정보
청약일 | 21.9.14(화)~9.15(수) |
환불일 | 9.17(금) |
공모주식수 | 총 3,000,000주 |
희망 공모 가액 밴드 | 21,500원~24,500원 |
확정공모가 | 18,000 원 |
공모금액 (희망상단) | 73,500(백만원) |
주관사 및 배정수량 | NH투자증권 / 750,000주 |
상장 직후 유통물량 | 기존주주 3,325,000주(23.21%), 공모주주(기관) 2,168,000주( 15.13%), 공모주주(일반투자자) 750,000주(5.24%) =총 6,243,000주 (43.58%) |
수요예측일 | 9.9(목)~9.10(금) |
기관경쟁률 | 85.71 대 1 |
의무보유확약 | 1.45% |
◈ 기업정보 요약 및 장단점
사업현황 | ● 당사는 건강기능식품 및 다이어트 보조제, 연구개발, 제조 및 판매를 주력하는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 당사에서 판매하는 주 제품은 '관절연골엔 보스웰리아', '위건강엔 매스틱','와일드망고',' 수면건강엔 락티움', '눈건강엔 빌베리'를 판매함으로서 당사의 주 매출을 담당하고 있다. ● 당사는 건강기능식품을 원료발굴, 개발, 제조, 생산 유통, 판매가 가능한 Value Chain 분업체계 시스템을 구축이 되어있어 자사브랜드를 활용한 제품 브랜딩화가 가능한 것으로 보인다. ● 당사의 익산 공장은 GMP 및 HACCP인증을 취득한 사실이 있고, 이러한 기술력 과 보유 설비를 바탕으로 타 기업으로부터 원료 및 완제품 위탁생산 의뢰를 받아 임가공하는 수익사업도 2019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
재무현황 | ● 당사의 영업이익과 이익률은 18년도15억(3.50%), 19년도 53억원(8.70%), 20년도 210억원(19.50%), 21년 반기 148억원(19.20%)을 기록하고 있어 매년 수익성이 꾸준하게 발전하고 있다. ● 당사는 식품연구소, 바이오연구소, 의약연구소를 개별적 운영 관리하고 있고 따라서 당사 IPO로 모집한 공모자금은 시설투자 및 운영관리 자금으로 사용할 것이라고 한다. |
장점 | ● 당사는 자체 판매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으며 인지도가 높은 광고모델을 가용해 운영하는 덕분에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어 매출에 반영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 건강기능식품을 주력제품으로 영위하지만 최근에는 '매스티나'라는 브랜드로 치약, 샴푸, 케어앰플, 크림 등 미용 제품 생산하여 포트폴리오 다각화하려는 모습을 보이고 있어 성장가능성에 긍정적으로 보인다. |
단점 | 상장 직후 유통 물량이 43.58% 이다. |
source: da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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