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나의 FQ(Finacial Quotient)는 성장 중...
생활정보/구매 및 이용 후기

튀지않는 젊은 직장인 출퇴근 전용 토트백 구매했습니다. _ 스위치(Sweetch) BRIEFCASE 002

by 앨리안파파 2024. 2. 24.
반응형

🟩 구매 계기

저는 직장인이지만 평소 회사에서 볼 책이나 태블릿 그리고 로션 등 생활용품을 사용할 필요성이 있기에 항상 백팩을 매고 출근합니다. 하지만 백팩은 많은 소지품들을 넣을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그 만큼 많은 물건을 넣고 다니다 보면 너무 무겁기도 해서 크기도 부담스럽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나름대로 기준을 정해 직장인 데일리용 가방을 찾게 되었습니다.

 

🟩 구매 기준

잘 못 구매한 가방은 정이 떨어져 관리에 소홀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제 사용 용도에 맞는 몇 가지 기준을 정했고 가능한 그 와 비슷한 모델을 여러날 동안 찾아봤습니다.

🔸크로스 백 종류 

🔸적당한 양의 소지품을 넣을 수 있지만, 들고 다니기 부담스럽지 않은 작은 크기일 것

🔸태블릿 PC 수납공간 가능할 것

🔸약간이라도 디자인이 이쁠 것 

 

🟩 최종 구매 모델은?

 

여러날 시간날 때마다 둘러보면서 최종 구매한 가방은 스위치(Sweetch)사의  'BRIEFCASE 002' 토트백이었습니다. 20대 당시에는 저런 디자인의 가방은 거의 재질이 가죽으로 되있으면서 촌스러워서 별로 관심이 가지않았었는데 위 모델의 재질을 확인해보고   사진을 자세히 여러번 보니 모던하면서도 트랜디해보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20~30대 분들이 구매한 후기로 예쁘다라는 평이 다수였습니다. 그래서 제 기준에 얼추 맞는 수납공간과 크기였기에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판매사에서 배송한 포장 박스와 토트백은 위 사진과 같이 담아서 오고요.

 

  

가방을 꺼내서 앞/뒤 모양은 저렇고요.  실제로 보면 가방이 모던하면서도 이쁘고요.

 

 

가방 크기를 물병과 비교한다면 저렇고요.

 

 

 

 

 

가방 내부는 스위치사에서 딱딱하게 보이지않게 하려고 시그니처 컬러로 블루을 사용하고 있다고 하는데 사실 이 색상이 너무 예쁘고 어울려서 구매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가방 내부에는 크로스백으로 사용할 수 있는 어깨끈이 들어있고, 이 백으로 특징인 내부에는 텀블러를 고정할 수 있는 텀블러 홀더가 있어 유용해 보였습니다.

🟩수납 공간

외부 포켓 6개 (스마트폰, 노트, 지갑, 펜 등)
,노트북 포켓
,텀블러 홀더
,매쉬 포켓

 

🟩 소재 및 사이즈

 

 

 

 

 

 

해당 모델 컬러는 '블랙, 스톤 그레이, 올리브 그린, 그리고 위 모델과 같이 샌드 총 4가지 색상'이 있는데 샌드 모델도 인기가 많아 보였습니다. 저도 구매하고 싶었으나 관리하기가 쉽지 않을 것 같아 블랙으로 구매하였고, 구매 가격은 현재기준 29CM 사이트에서 '189,05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 저는 앱 첫가입 15% 쿠폰+ 카카오페이 결제 적용 할인받아 실 결제금액은 160,692원에 구입했습니다.  이제 오랜 간만에 맘에드는 데일리 가방을 손을 넣었으니 즐거운 직장인 생활이 될 것 같습니다. 

 

 

source:  

29CM

 

 

300x250
반응형

댓글